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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설문

설문정보

설문명

2024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민원업무 만족도 조사

문항수

11

설명

안녕하십니까?<br />
귀중한 시간을 내어 설문에 응해 주신데 감사드립니다.<br />
본 설문조사는 충청북도청의 민원행정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만 활용됩니다.<br /><br />

충북도청 행정국 도민소통과(민원팀)<br />
전화 : 043-220-2733, fax : 043-220-5577

설문통계

설문통계에 결과표로 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
문항1 충북도청 민원실 시설 · 비품 이용에 만족하셨나요?  
매우 만족 14.28% 1명 7명 14.28%
만족 28.57% 2명 7명 28.57%
보통 28.57% 2명 7명 28.57%
불만 0% 0명 0명 0%
매우 불만 28.57% 2명 7명 28.57%
문항2 충북도청 민원실 방문시 보완 · 개선할 점을 서술해주세요.  
답변 충부음성군 에거주 너무황당해도지사님뵈러가 건축과민원실과비서실장님여자분테 도지사님은만날수없으며내가 어르신테어떻케했으면좋켓냐는 답변만ㄷ듣고  
답변 주차장이 협소하여 도청 방문시 매번 여러 차례 주차공간을 찾아 돌고 있습니다. 빠른 대책 실행이 필요합니다.  
답변 대체로 친절하나 신속성이 조금 떨어졌습니다.  
답변 친절하나 업무를 좀 더 신속 처리 요망.  
문항3 민원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수월하였나요?  
매우 만족 28.57% 2명 7명 28.57%
만족 14.28% 1명 7명 14.28%
보통 28.57% 2명 7명 28.57%
불만 0% 0명 0명 0%
매우 불만 28.57% 2명 7명 28.57%
문항4 불편하셨다면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답변 충북거주자를 떠넝기기식으로 서울 감사계로 민워렇어라 떠넝기기식  
답변 없음  
답변 대체로 만족하였음  
문항5 민원 처리담당 직원과의 면담, 통화 등이 수월하셨나요?  
매우 만족 28.57% 2명 7명 28.57%
만족 14.28% 1명 7명 14.28%
보통 28.57% 2명 7명 28.57%
불만 0% 0명 0명 0%
매우 불만 28.57% 2명 7명 28.57%
문항6 담당직원이 귀하의 물음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해주었나요?  
매우 만족 42.85% 3명 7명 42.85%
만족 14.28% 1명 7명 14.28%
보통 14.28% 1명 7명 14.28%
불만 14.28% 1명 7명 14.28%
매우 불만 14.28% 1명 7명 14.28%
문항7 제기하신 민원이 정해진 절차 등을 잘 준수하여 처리되었나요?  
매우 만족 28.57% 2명 7명 28.57%
만족 14.28% 1명 7명 14.28%
보통 28.57% 2명 7명 28.57%
불만 0% 0명 0명 0%
매우 불만 28.57% 2명 7명 28.57%
문항8 불필요한 서류나 자료 또는 절차를 요구하였나요?  
28.57% 2명 7명 28.57%
아니오 71.42% 5명 7명 71.42%
문항9 불편한 점에 대하여 자유롭게 기재하여 주세요.  
답변 긴 사연 다기재할수없고.민원인의핵심을고려처리할생각이전무함  
답변 없음  
답변 없음  
문항10 민원에 대해 불수용(반려, 보완, 기각, 불허, 불가 등) 응답을 받았을 경우 그 사유 및 불복절차를 함께 안내 받았나요?  
42.85% 3명 7명 42.85%
아니오 57.14% 4명 7명 57.14%
문항11 기타 불편하셨던 점이나 개선을 요청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신가요?  
답변 물론 음성군청서 처리를안하니충북의대표도청을방문기대건고가보니역시나 실망 뿐 도지사닝 전화 공개 하셨는지 예정인진 몰 나 나의심경을꼭전하게 도지사님전화부탁드림  
답변 없음  
답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