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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민원신청(정부24)

담당자정보

  • 부서 : 도민소통과
  • 이름 : 정우택
  • 문의전화 : 043-220-2734
정부24

전자정부 민원창구에서는 민원인이 직접 행정기관을 방문할 필요 없이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 열람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처리결과인 민원서류를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고, 가까운 행정기관에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일부 민원은 제증명 서류를 인터넷 상에서 열람하거나 직접 발급 받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가 필요한 민원사무일 경우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신청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