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정보
설문명
2023년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도민 만족도 온라인 설문조사
문항수
11
설명
안녕하십니까?
귀중한 시간을 내어 설문에 응해 주신데 감사드립니다.
본 설문조사는 충청북도청의 민원행정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만 활용됩니다.
충북도청 행정국 자치행정과(민원팀)
전화 : 043-220-2734, fax : 043-220-5577
설문통계
번호 | 질문 및 도표 | 응답수 | 총응답 | 비율 | |
---|---|---|---|---|---|
문항1 | 충북도청 민원실 시설/비품 이용에 만족하셨나요? | ||||
매우 만족 | 11명 | 29명 | 37.93% | ||
만족 | 11명 | 29명 | 37.93% | ||
보통 | 3명 | 29명 | 10.34% | ||
불만 | 2명 | 29명 | 6.89% | ||
매우불만 | 2명 | 29명 | 6.89% | ||
문항2 | 충북도청 민원실 방문시 보완/개선할 점을 서술해주세요.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주차장 및 주차설비 보완 | ||||
답변 | 친절한 안내 | ||||
답변 | 없음 | ||||
답변 | 먼저 확인해 주는 민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찾아가는 민원 | ||||
답변 | 화장실을 더 설치해주세요 | ||||
답변 | 예약제로 운영 필요 | ||||
답변 | 없습니다. | ||||
답변 | 주차시설을 보안하였으면 합니다 | ||||
답변 | 없슴 | ||||
답변 | 주차난이 너무 심합니다 | ||||
답변 | 없음 | ||||
답변 | 쉽게 안내를 받을 수 인원이 부족한 듯 합니다 | ||||
답변 | 주차난이 너무 심합니다 | ||||
답변 | 주차공간 미흡 | ||||
답변 | . | ||||
문항3 | 민원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수월하였나요? | ||||
매우 만족 | 13명 | 29명 | 44.82% | ||
만족 | 9명 | 29명 | 31.03% | ||
보통 | 6명 | 29명 | 20.68% | ||
불만 | 1명 | 29명 | 3.44% | ||
매우 불만 | 0명 | 0명 | 0% | ||
문항4 | 불편하셨다면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대기시간 | ||||
답변 | 없음 | ||||
답변 | 기다리는 마음에서 처리하면~^~ | ||||
답변 | 화장실 | ||||
답변 | 없습니다. | ||||
답변 | 빠른처리가 안됨 | ||||
답변 | 불친절 | ||||
답변 | 없슴 | ||||
답변 | 너무 많은 인력에 비해 행정이 느림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너무 많은 인력에 비해 행정이 느림 | ||||
답변 | . | ||||
문항5 | 민원 처리담당 직원과의 면담, 통화 등이 수월하셨나요? | ||||
매우 만족 | 13명 | 29명 | 44.82% | ||
만족 | 10명 | 29명 | 34.48% | ||
보통 | 4명 | 29명 | 13.79% | ||
불만 | 1명 | 29명 | 3.44% | ||
매우불만 | 1명 | 29명 | 3.44% | ||
문항6 | 담당직원이 귀하의 물음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해주었나요? | ||||
매우 만족 | 14명 | 29명 | 48.27% | ||
만족 | 8명 | 29명 | 27.58% | ||
보통 | 5명 | 29명 | 17.24% | ||
불만 | 2명 | 29명 | 6.89% | ||
매우불만 | 0명 | 0명 | 0% | ||
문항7 | 제기하신 민원이 정해진 절차 등을 잘 준수하여 처리되었나요? | ||||
매우 만족 | 12명 | 29명 | 41.37% | ||
만족 | 9명 | 29명 | 31.03% | ||
보통 | 6명 | 29명 | 20.68% | ||
불만 | 2명 | 29명 | 6.89% | ||
매우불만 | 0명 | 0명 | 0% | ||
문항8 | 불필요한 서류나 자료 또는 절차를 요구하였나요? | ||||
예 | 7명 | 29명 | 24.13% | ||
아니오 | 22명 | 29명 | 75.86% | ||
문항9 | 불편한 점에 대하여 자유롭기 기재하여 주세요. | ||||
답변 | 없음 | ||||
답변 |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을 해결하려 하기보다 자기만의 생각을 고집하고 오히려 따지고, 법운운하며 가르치려 함. 전국적으로 유사민원을 알아보며 현재 상황을 설명해도 전혀 불통. | ||||
답변 | 없음 | ||||
답변 | 이제 없음 | ||||
답변 | 없습니다. | ||||
답변 | 불편한점을 얘기하면 서로 다른부서로 넘기기 일수ㅡㅡ | ||||
답변 | 공무원 갑질 행위 | ||||
답변 | 없슴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 | ||||
문항10 | 민원에 대해 불수용(반려, 보완, 기각, 불허, 불가 등) 응답을 받았을 경우 그 사유 및 불복절차를 함께 안내 받았나요? | ||||
예 | 19명 | 29명 | 65.51% | ||
아니오 | 10명 | 29명 | 34.48% | ||
문항11 | 기타 불편하셨던 점이나 개선을 요청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나요?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습니다. | ||||
답변 | 일하는 공무원만 있었으면 합니다. 일안하고 능력없는 공무원 퇴출하여야 합니다 | ||||
답변 | 없슴 | ||||
답변 | 없음 | ||||
답변 | 없음 | ||||
답변 | 친절한 도움과 설명으로 기분 좋은 방문이 되었습니다 | ||||
답변 | 주차장 시설이 불편 | ||||
답변 | 없음 | ||||
답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