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등록 서류
- 등록신청서(붙임서식)
- 단체 회칙(또는 정관)
- 총회회의록 : 당해연도 및 전년도 각 1부
- 사업계획서 : 당해연도 및 전년도 각 1부
- 수지예산서 : 당해연도 및 전년도 각 1부
- 결산서 : 전년도
- 회원명부
- 단체소개서
변경등록 서류(공통서류+사유별 첨부서류)
○ 공통서류
- 등록변경신청서(붙임서식)
- 등록증 원본
- 등록변경사유서(붙임서식)
- 변경사항이 반영된 단체 회칙(또는 정관) 1부
- 변경사항이 논의된 총회회의록 사본 1부
○ 기타 첨부서류
- 대표자(관리인) 변경시 : 대표자인적사항(기본인적사항,주요경력 등)
- 소재지 변경시 : 사무소의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기부등본, 소재지증명서, 사무실임차계약서 등)
- 주된사업 : 사업계획서, 예산서
|